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기업을 지향하는 (주)나우코스가 혁신성 넘치는 제형과 기술을 앞세워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나우코스는 최근 ‘2023 메이크업 인 로스앤젤레스’ 부스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한 가능성을 다시 확인하고 잠재력 큰 바이어와의 매칭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인 로스앤젤레스는 글로벌 B2B 뷰티 전문 전시회로 올해 다섯 번째를 맞이했다. 완제품관 뿐만 아니라 LUXE PACK 패키징 관도 함께 진행한다. 제형에 적합한 용기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뷰티업계 대표 전시회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주)나우코스는 지난해 ‘코스모프로프 노스아메리카(라스베이거스) 2022’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스킵 케어’(Skip-Care)를 주제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등 두가지 기능을 결합,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형을 중심으로 제안했다.
(주)나우코스의 독자 기술력을 그대로 반영한 신제형 캡슐 메이크업 라인(파운데이션·블러셔· 컬러베이스)과 클렌징을 내세워 관심을 끈 것은 물론 최근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클린뷰티·비건 코스메틱 등도 선보임으로써 커버할 수 있는 스펙트럼을 한 단계 더 넓혔다.
(주)나우코스 관계사 화성코스메틱과의 협업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형 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스틱 섀도 등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전 세계 고객사 관계자들이 하이브리드 기술력과 클린뷰티 제형에 대해 높은 관심을 표했다”며 “메이크업 인 로스앤젤레스를 계기로 글로벌 제조사 도약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고 기초·색조·용기(패키지)까지 토털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의 면모를 다져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