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칠성사이다와 언빌리’버블’ 콘셉트를 차용한 컬래버레이션 샴푸·토닉을 출시하고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라보에이치의 시원한 쿨링 샴푸 버블과 칠성사이다의 짜릿한 탄산 버블의 공통된 속성을 모티브로 삼았다.
‘완전 사이다!’라는 표현 그대로 라보에이치 사이다 쿨링 샴푸는 답답한 여름철 두피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리기에 제격이다. 사이다에서 연상할 수 있는 청량하고 생동감 넘치는 향과 내용물에서 볼 수 있는 탄산 기포가 시원하고 풍성한 거품의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 샴푸 직후 두피 온도 9℃ 감소 △ 두피 가려움 92% 개선 △ 두피 유분량 63% 감소 △ 초미세먼지 99.9% 제거 효과를 확인했다.
특히 두피 쿨링·가려움 완화·유분 감소 효과는 24시간 지속된다. 주요 화학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약산성 처방·저자극 포뮬라 사용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보고까지 완료했다.
아모레성수 팝업스토어는 라보에이치와 칠성사이다의 시그니처 그린 컬러로 쿨링감과 청량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입구의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실내에는 포그 머신을 활용해 실제 냉장고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 존도 설치해놨다. 꽝 없는 이벤트를 통해 에디션 제품과 한정판 굿즈를 받아볼 수 있고 이동식 음료 트럭에서는 시원한 사이다 음료도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