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원장 김주덕)의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 제 2기 수료식이 지난 12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서울 미아동 소재) 중강당에서 열렸다. 수료식에는 2기 원우를 비롯해 1기 원우회장단이 함께 참석했다.
이성근 성신여자대학교 총장은 “성신여자대학교 최고위 과정을 수료하는 원우들이 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교육 기회와 지원을 이어가겠다”며 “성신 월드 뷰티 과정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경영자들이 각 분야의 인재로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었으리라 확신한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주덕 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15주간 교육을 수료하기까지 노력한 원우들께 감사함을 전한다. 최고위 과정을 통해 사업 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과 토대를 마련하고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격려했다.
최고위 과정 특임교수 김수미 코스웨이 대표는 “인공지능 시대를 겪으며 화장품·뷰티 산업에서 아름다운 도전을 하고 있는 원우들에게 이번 과정이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는 인사말과 함께 “2기 원우 모두가 최고위 과정을 새로운 시작과 도전의 기회로 만들고 1기 원우회와의 소통과 교류를 통해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리더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역설했다.
2기 원우회장은 한종록 휴먼에틱 대표가 맡는다.
수료식에서는 △ 문재유 도터라인 대표와 이성실 젤르크리에이션 대표에게 감동패 △ 파워풀엑스 박정민 수석팀장과 MOA ES 김지은 대리에게 감사장 △ 코트라 인천지원단 부단장 이창현 박사에게 최우수상 △ 파워풀엑스 이승현 수석팀장·이고은 고운미디어 대표에게 우수상을 시상했다.
2기 과정을 수료한 원우들에게는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증과 성신여자대학교 총동문회 동문 자격을 준다.
한편 최고위 운영본부는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의 총동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과 함께 커리큘럼과 일정 등의 조정을 거쳐 차기 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