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뷰티가 ‘미라클 트러블 스팟 케어’ 2종을 선보인다.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 △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 등이다. 국소 부위 전용 제품으로 나왔다. 피부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미라클 클리어 수딩 스팟 젤’은 석시닉애씨드 성분이 각질을 제거한다. 병풀‧티트리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로 제조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펜 형태로 나와 손 대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고민 부위에 손을 접촉할 필요가 없어 외부 오염을 사전에 방지한다.
‘미라클 패치 스팟 커버’는 상처 보호하고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118매 대용량으로 나와 실속을 더했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상처에서 분비된 삼출물을 흡수한다. 적절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 회복을 돕는다.
10mm와 12mm 두 가지 크기로 만들었다. 가장자리를 0.15mm로 얇게 압축해 밀착력을 높였다. 바벨링 공법을 적용해 물과 땀에 강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이들 제품은 미국‧유럽서 호평받고 있다. 미라클 패치는 캐나다와 독일 아마존에서 스팟 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올랐다. 전 세계 아마존 누적 판매량은 300만 개를 기록했다. 스팟 젤은 ‘2023 미국 얼루어 더 뷰티 엑스퍼트 어워드’를 수상했다.
라엘은 3월 4일(월)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전을 펼친다. 스팟케어 단품은 30%, 2종 세트는 50%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 미라클 클리어 기초 3종 견본품을 증정한다.
라엘 뷰티는 여성의 월경 주기에 맞는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호르몬 변화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기초화장품을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