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www.hera.com)는 한국 여성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의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구현을 위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와 하이드로겔 타입의 아이 패치 등 신제품 마스크 2종을 선보인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는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 루시드-H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마치 조명판을 댄 듯 지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특히 도톰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제작되어 마스크를 펼치거나 붙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굴곡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마치 제2의 피부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한 장에 화이트닝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특별한 날 집중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다.
헤라의 다른 신제품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아루론산이 듬뿍 담긴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환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눈 밑은 물론 눈꼬리까지 충분히 감싸주고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주름을 케어한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10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