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재창조 메이커 시즌 2는 현재까지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재창조 메이커 ‘쉐딩 스틱’에 이은 라인. ‘애교살 라이너’(3종)와 ‘오버립 펜슬’(2종) 구성이다.
메가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쉐딩 스틱에 이어 다시 한번 재창조 메이커의 컬러 자문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재창조 메이커 애교살 라이너의 #웜트임과 #쿨트임은 애교살을 밝혀주는 글리터 스틱이다. #내추럴트임은 시원한 눈매 트임을 위한 매트 스틱. 음영 라이너를 듀얼로 담아 자연스러우면서도 확실한 애교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색상은 웜 트임·쿨 트임·내추럴 트임 등 3가지. 음영 라이너 부분은 붓 펜 타입으로 쌍꺼풀 라이너, 브로우 코팅 등 눈매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
함께 내놓은 재창조 메이커 오버립 펜슬은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원하는 트렌드에 맞춰 출시했다. 립 베이스 메이크업 시 블렌딩 하기 쉬운 립 브러시를 탑재, 자연스러운 오버립 연출에 용이한 제품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웜 오버립과 쿨 오버립 색상으로 구성해 본인의 피부 톤 타입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하기 좋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에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올리브영 내 기획적을 통해 시즌1 제품 쉐딩 스틱과 함께 재창조 메이커 라인 중 2개 이상 구매하면 리본 메이커 화이트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에뛰드 관계자는 “출시 후 많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애교살 라이너와 오버립 펜슬 출시했다. 재창조메이커 쉐딩 스틱을 통해 얼굴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었다면 이번 애교살 메이커와 오버립 펜슬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들어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메이크업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