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라보에이치의 이번 에디션은 △ 두피강화 샴푸에 쿠로미 △ 캡슐 트리트먼트에 마이멜로디 △ 헤어라인 앰플에 폼폼푸린 △ 앰플 토닉에 시나모롤을 각각의 제품 전면에 반영,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는 7월 한정으로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리브영 명동점에 착륙한 쿠로미·마이멜로디·폼폼푸린·시나모롤의 페이크 옥외광고(FOOH) 영상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라보에이치의 스테디셀러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2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두피 케어 대표 제품 자리를 꿰찼다.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성분으로 두피 장벽 강화를 통해 두피 본연의 건강을 실현시켜 준다. 최근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케어를 강조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루틴 제품들은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소홀했던 두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두피 스킨케어의 역할을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시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