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록이 10월 17일(목) 경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 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
클린뷰티 마케팅 기업 슬록(대표 김기현)은 17일 ‘K-뷰티, 지속가능한 성장 전략’ 세미나를 연다. 킨텍스 제2전시장 8홀 내 컨퍼런스장에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화장품 브랜드의 탄소 배출 관리부터 ESG 마케팅‧인증 등을 소개한다. ESG 경영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의 주제는 △ 뷰티기업의 탄소배출량 관리(김혜연 하나루프 대표) △ 클린뷰티 2.0 시장을 주도하는 상품기획(김기현 슬록 대표) △ ESG 경영 필수-ISO 인증과 활용전략(박형준 한국기업인증원 원장) △ ESG 맞춤형 전략 노하우(안병욱 디아이비컨설팅 대표) 등이다.
세미나는 화장품산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 진행한다. 참가자는 구글 폼(https://forms.gle/nh7NkmKapDPNiKja6)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K-서스테이너블 홈페이지(https://k-sustaina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슬록은 17일부터 19일까지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 △ K-서스테이너블 검증 서비스 △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 플랫폼 △ ISO 인증 컨설팅 등을 알린다.
세미나 참석자와 부스 방문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K-서스테이너블 멤버십 1년 무료 체험 기회도 준다.
슬록은 화장품의 탄소발자국 계산 특허 기술을 보유했다. 화장품의 지속가능성을 정량·정성적으로 검증해 보고서와 마케팅 자료를 제공한다. 이달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를 선보였다. 이는 클린뷰티 2.0 비즈니스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