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엑스퍼트가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체험 키트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셀퓨전씨엑스퍼트는 씨엠에스랩(대표 이진수)의 병의원 전용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배리덤 MD 라인 출시 5주년을 맞아 마련했다.
2회를 맞은 체험 키트 행사는 셀퓨전씨엑스퍼트 회원을 대상으로 열었다. 지난해보다 신청자가 15배 증가하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행사는 9월 14일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에 시작해 의미를 더했다. 아토피피부염 환자의 신체‧정신적 고통에 공감하는 취지로 기획했다. 아토피피부염을 개선해 건강한 삶을 선사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의 치료 가이드에선 보습제 사용을 중시한다. 아토피피부염 증상을 호전시키고 급성 악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다. 아토피피부염 환자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유지하려면 하루 두 번 이상, 1주에 최소 250g 보습제를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셀퓨전씨엑스퍼트는 2019년 배리덤 로션‧크림 MD를 출시했다. 2등급 의료기기인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다. 셀퓨전씨 연구소의 기술력과 특허 성분을 결합해 효능을 강화했다. 이들 제품은 용량을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토피 피부 질환 보조 치료제로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셀퓨전씨엑스퍼트는 올 상반기 의료기기 ‘배리덤 쉴드 크림 MD’와 ‘배리덤 센서티브 쉴드 크림 MD’를 선보였다. 피부장벽 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배리덤 잇칭 수딩 크림 MD’도 발매했다. 여름 자외선을 막고,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보호한다.
이진수 씨엠에스랩 대표는 “배리덤 MD가 5주년을 맞았다. 피부개선에 초점을 맞춘 화장품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