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홀리데이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어마이베스티 컬렉션’을 내놓고 본격 영업활동에 들어갔다.
디어마이베스티 컬렉션은 짝꿍을 모티브로 한 듀오 컬렉션. 홀리데이룩을 연출하는데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연말 시즌에 맞춰 웜 톤부터 쿨 톤까지 활용 가능한 아이섀도·블러셔·하이라이터·픽싱틴트·멜팅밤·립마스크 모두를 한 컬렉션에 담았다.
아이메이크업 제품 ‘룩앳마이아이즈 듀오’는 매트한 제형과 글리터 제형을 모두 담아 베이스부터 눈매가 확장되어 보일 수 있는 음영 컬러, 반짝이는 메이크업 포인트까지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모두 네 가지. 쿨 톤, 웜 톤 뿐만 아니라 뮤트 컬러, 연말룩에 어울리는 아이시한 컬러까지 갖췄다.
텁텁하지 않은 균일한 발색으로 가볍게 밀착되고 컬러 무드에 맞는 발색과 딱 달라붙는 듯한 반짝이는 광택이 특징.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든 어디서든 홀리데이 메이크업룩 연출이 가능하다.
픽싱틴트도 네 가지 새로운 컬러가 나왔다. △ 함께 쓰면 더 예쁜 쿨 톤 베이스누디핑크 #베스티 핑크 △ 쿨톤 포인트 컬러 #리얼 핑크 △ 웜톤 베이스 영역을 잡아줄 피치 베이지 컬러 #허그베이지 △ 생기있게 발색되는 웜톤 포인트 코랄 컬러 #버블오렌지 등이다. 스머징하기 좋은 베이스립과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나와 짝꿍처럼 활용할 수 있다.
진저슈가 멜팅밤도 △ 여리여리 베이지 컬러 #6호 스너글 핑크 △ 채도 있는 플럼 컬러 #7호 커들리 플럼 두 가지 컬러로 맑은 토끼혀립 연출이 가능하다.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넘은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마스크는 강력한 보습막의 촉촉한 립마스크.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리패키징했다.
블러셔와 하이라이트를 한 번에 담은 하트팝 듀오는 쿨한 화이트빔과 사랑스러운 핑크빛 생기로 연말 주인공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갖췄다.
이번 컬렉션은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의 라이즈 화보와 함께 공개했다. 11월 개막과 함께 네이버를 시작으로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