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화)

  • 구름조금동두천 13.4℃
기상청 제공

기업소식

이젬코-알투윈아시아, 동남아 뷰티 시장 공략

인플루언서 공동 마케팅 등 MOU 체결…태국 중심 동남아시아 진출 선언

화장품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포함, 산업 전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을 선도하고 있는 (주)이젬코(대표이사 이종극)가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포함한 화장품 유통 사업에 진출한다.

 

(주)이젬코는 지난 20일 (주)알투윈아시아(구 스타플래닛)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뷰티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화장품·뷰티 유통·수출 사업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주)이젬코와 협력을 맺은 (주)알투윈아시아는 지난해 9월 태국 방콕에 법인 설립, K-콘텐츠 전반에 걸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 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의 경쟁력을 결합,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지역 K-뷰티 시장 확대와 나아가 글로벌 뷰티 트렌드 선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즉 (주)이젬코는 국내 우수한 화장품 브랜드·제품을 소싱하는 기본 업무를 수행하고 (주)알투윈아시아는 태국을 중심으로 한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를 활용한 현지 마케팅을 주도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특히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를 활용, 대한민국 아이돌 그룹의 현지 팬콘서트 등을 통한 제품 맞춤형 프로모션과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을 전개하겠다는 전략을 수립, 시행한다.

 

(주)이젬코 측은 “그 동안 화장품 기업의 스마트팩토리 구축과 관련 솔루션을 개발해 왔던 경험과 노-하우를 적극 활용,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과 입지 강화를 위해 (주)알투윈아시아와의 협력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주)알투윈아시아는 △ K-콘서트 제작·팬덤 앱 서비스 △ e-커머스 운영 △ 엔터테인먼트 △ 뷰티&헬스상품 개발·유통·수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