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수출협회가 뷰티기업 CEO의 영상제작 역량을 키우는 세미나를 마련했다.
한국화장품수출협회(회장 이경민)는 24일(목)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릴스 이론 실습 퍼포먼스’를 개최한다.
‘릴스 이론 실습 퍼포먼스’에서는 화장품 마케팅을 위한 숏폼 제작 노하우를 전수한다. 영상 크리에이터 에딧 킴이 ‘CapCut’ 사용법을 설명한다. CapCut은 AI 기반 영상 편집 어플이다.
에딧 킴은 실습을 통해 뷰티 실무자가 알아야 할 영상 제작법을 소개한다. 강의는 △ 영상 툴 이해와 활용법 △ 영상 편집 실습 △ AI 리터치 활용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CapCut은 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 통용된다. 초보자도 직관적으로 사용 가능해 업무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다.
이경민 한국화장품수출협회장은 “전문가만 영상을 만드는 시대는 지났다. 누구나 영상을 기획하고, 편집하고, 재가공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세련된 고품질 영상을 간편하게 제작하는 방법을 공유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에딧 킴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명, 유튜브 구독자 5만명을 보유했다. 숏폼 누적 조회수는 5천만뷰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현대백화점·롯데백화점·AK플라자·LH·ID헤어 등 다양한 기업에서 강의하고 있다.
세미나 사전 신청기한은 23일(수)까지며, 장소는 개별 통보한다. 협회 회원사는 물론 비회원사도 참여 가능하다. 신청 링크 https://forms.gle/AVebyAYXRyfBGEEu7 / 문의 koreacea@koreace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