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스파 케어 콘셉트 담아 힐링 프로그램 제공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http://www.maxclinic.com)이 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강남구 청담동 소재)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도달하는 피부, 맥스체인지’라는 콘셉트 아래 맥스클리닉의 제품과 20년간 뷰티테라피를 연구해 오며 수많은 톱 셀러브리티들이 찾는 뷰티 에디터 박혜정 원장의 피부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뷰티 공간이다.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는 3개 층의 총 6개 스파 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디자인 요소와 기능에 따른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모든 룸을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해 고객에게 최대한의 힐링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꾸몄다.
6개의 스파 룸은 ▲ 아늑하고 따사로운 분위기의 맞춤형 스킨케어 공간 ▲ 유럽 부띠끄 호텔 콘셉트의 커플 공간 ▲ 워터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비쉬 스파 공간 등으로 구성함으로써 최고의 스파 관리를 체험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마케팅 담당자는 “럭셔리 스파 케어 브랜드로서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도심 속 힐링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한 만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맥스클리닉 스파 바이 미르테 오픈을 기념해 지난 7일 오후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맥스클리닉 브랜드 모델 배우 한혜진 씨를 비롯해 배우 려원, 이태란, 엑소 세훈 등 다수의 연예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