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 더마솔루션 브랜드 스위스킨(대표 이진수·www.suiskin.co.kr)이 모델 강한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이 맑고 건강한 피부를 선보이며 자타공인 피부미인임을 입증했다.
특히, 그녀의 무결점 피부와 표정 연기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광고 속 강한나가 사용하는 스위스킨의 ‘엔자임 파우더 워시(Enzyme Powder Wash)’는 각질케어, 피지관리, 모공청소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파우더 타입 클렌저로 7년간 스위스킨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제품이다.
이날 강한나는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보보경심:려> 촬영 당시 고전 드라마 특유의 무거운 메이크업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 제품이라며 촬영 내내 엔자임 파우더 워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스킨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현지에서도 스위스킨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특별히 이번 광고는 스위스킨 중국 지사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현재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강한나씨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인 엔자임 파우더 워시가 이번 광고를 통해 중국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위스킨의 엔자임 파우더 워시 광고는 12월 중순 스위스킨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