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뷰티(대표 김기석)는 산뜻한 수분크림을 바른 듯 매끄럽게 스미는 선 크림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SPF50+ PA++++를 출시한다.
아쿠아 라이즈 선 플루이드 SPF50+ PA++++는 미네랄이 풍부한 카리브해 코랄워터가 함유되어 수분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흡수되는 선 케어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 바다의 보석이라 불리는 코랄 성분이 함유돼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비스커스의 풍부한 비타민 C가 모공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흡수가 탁월한 마린 콜라겐이 쫀쫀한 수분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자외선A(UVA) 차단지수가 16 이상인 4등급(++++)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며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수분 빛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2017년 4월 가로수길 매장 론칭과 함께 11번가 단독 기획전에서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메인 모델 고아라 발탁에 이어 한소희를 브랜드 모델로 영입, 권진아와 콜라보레이션 음원 혼자라도 빛나를 발표하는 등 2030 여심을 사로잡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