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디스테디, 정기배송 서비스 ‘스테디박스’ 제공
매번 주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제품을 배송해주는 정기배송 서비스가 바쁜 현대인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휴지, 생수 등 생활필수품부터 도서·과일·꽃 등 취미용품에 이르기까지 이색 제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 것.
최근 국내에서 처음으로 마스크 팩을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탄생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 팩 정기 배송 브랜드 디스테디는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맞춘 ‘4-스텝 마스크 플랜’ 제품을 선보였다.
4-스텝 마스크 플랜은 △ 1단계-각질 관리로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클리어링 △ 2단계-수분 보충과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 주는 부스팅 △ 3단계-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주는 액티베이팅 △ 4단계-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장벽을 강화해주는 베리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각 단계 순서대로 하루에 1개 마스크 팩을 총 10일간 사용할 수 있고 단계에 따라 각기 다른 시트와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디스테디몰(http://www.d-steady.com)에서 마스크 팩 정기 배송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만날 수 있다. 정기 배송 신청 시 원하는 제품, 주기, 요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구매 제품 외에도 팩을 하는 15분 동안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소한 생활 아이템도 제공한다.
디스테디 관계자는 향후 “정기배송 고객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