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라인프렌즈 ‘BT21 포인트 마스크’ 인기
‘메디힐│BT21 포인트 마스크’가 2018 파우더룸 8월 히트아이템 마스크 팩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은 자체 카페와 네이버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의 공개 투표를 통해 8월 히트아이템을 선정했다.
메디힐│BT21 포인트 마스크는 부위별 집중 관리가 가능한 포인트 마스크 팩이다.
방탄소년단과 라인프렌즈를 결합한 BT21 캐릭터를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 또 캐릭터를 활용한 엽서와 북마크 등을 세트로 구성해 감각적인 팬시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슈키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쿠키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코야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알제이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타타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망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 치미 페이스 포인트 마스크 등 7종으로 나왔다.
이들 제품은 각 캐릭터 별 △ 피부 윤기 강화 △ 윤광 △ 물광 △ 진정 △ 활력 △ 생기 △ 비타민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또 피부 부위별 집중 관리는 물론 △ 메이크업 전 밀착 케어 △ 각질 정돈 △ 포인트 패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스팟별 집중 케어 아이템인 ‘메디힐│BT21 포인트 마스크’는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이라며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신개념 마스크 팩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