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젤네일 완성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더해 뛰어난 제품력으로 글로벌 SNS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셀프 젤네일 브랜드 르미니마카롱이 한국에 상륙한다.
심플소울(대표 한나래)은 지난 22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포숑에서 르미니마카롱의 한국 진출을 알리는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마카롱 바르고 마카롱 먹고’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종합쇼핑몰 MD를 비롯해 SNS 인플루언서 등 30여 명을 초청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르미니마카롱의 론칭을 기념해 참가자들에게 마카롱과 티를 제공하고 주력 제품인 마카롱램프 키트 9종과 겨울에 잘 어울리는 마카롱 향을 담은 젤폴리쉬 10종 컬러를 함께 테스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마카롱램프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30초만에 완벽하게 큐어링 돼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젤폴리쉬는 베이스, 컬러, 탑을 담은 원스텝으로 효율적 젤네일을 완성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르미니마카롱 키트 하나면 집, 카페, 사무실, 기내 등 어느 곳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셀프 젤네일을 진행할 수 있다.
세포라 프랑스 네일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한 르미니마카롱은 스페인을 비롯한 전세계 10여 곳 국가 세포라에서 사용하기 쉽고 편한 젤네일로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2018년에는 중국 세포라, 대만 왓슨스, 일본 이세탄 백화점 등 아시아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12월에 본격 판매 개시를 앞두고 있는 르미니마카롱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롯데닷컴, 현대Hmall, AKmall 등의 대표 종합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며 예약판매와 론칭을 기념해 글리터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미니마카롱 한두리 브랜드 매니저는 “마카롱 바르고 마카롱 먹고 행사는 전국에서 마카롱 전문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르미니마카롱을 통해 마카롱처럼 달콤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