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프라이머‧블러셔 8종 소형 제작
베네피트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위해 탄생했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착안, 틴트‧프라이머‧블러셔 등 8종을 미니 사이즈로 특별 구성했다.
‘헤브 어 비거, 배더 홀리데이’는 볼륨있는 속눈썹을 연출하는 마스카라 ‘배드갤 뱅!’ 미니가 들어 있다. 에어로 입자 성분으로 이뤄져 처지지 않는 속눈썹을 완성한다.
‘치얼스 투 유, 컬!’은 속눈썹 컬을 표현하는 컬링 & 리프팅 마스카라 ‘롤러 래시’다. 워터프루프 효과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나타낸다.
‘유어 비 포어펙트!’는 베스트셀러 제품 ‘더 포어페셔널’을 앙증맞은 크기로 제작했다. 눈에 띄는 모공과 잔선을 감춰 매끈한 피부를 드러낸다. 또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한다.
‘해피 훌라-데이스!’는 자연스러운 쉐이딩 효과로 작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실현한다.
‘드리밍 오브 어 베이비-핑크 홀리데이’는 사랑스러운 핑크 화장을 돕는 블러셔 단델리온 미니 사이즈다.
이외에도 △ 장밋빛 입술과 볼을 위한 베네틴트 △ 밝은 체리 레드빛 고고틴트 △ 섬세하고 명확한 눈썹을 위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 데아 리얼 마스카라 등도 나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메시지 카드와 함께 어디에나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해 오너먼트 등 장식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