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가 새 브랜드 뮤즈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예슬 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며 2~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다. 한예슬은 반디의 다양한 네일 컬러 제품을 메인으로 프리미엄 라인의 고급스러운 제품을 대표하는 뮤즈로 활동할 계획이다.
반디는 프리미엄 손톱 영양제 핑크다이아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고 매 시즌 네일 시장의 컬러 트렌드를 리딩하는 젤리끄, 울트라 폴리쉬를 선보이며 네일 시장의 톱 클래스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배선미 대표는 “배우 한예슬 씨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패셔니스타로서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라고 생각하며 평소 네일 케어를 즐겨하고 반디가 구현하는 컬러와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건강함과 자신 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뷰티 아이콘인 만큼 반디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반디는 배우 한예슬 모델 발탁과 함께 올 한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