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 함유 퍼스트 에센스 역매
바이오 테크놀로지 전문기업 (주)퓨젠바이오의 바이오화장품 브랜드 세포랩(cepoLAB)이 SSG푸드마켓 청담점에 이어 도곡점에 입점,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섰다.
퓨젠바이오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 주요 제품을 원 플러스 원으로 판매한다.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피부 측정 이벤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SNS 회원가입과 인증샷 이벤트도 전개한다.
세포랩은 자체 개발한 자연 유래 바이오 신물질이자 화장품 원료화에 성공한 신물질 ‘클렙스™'를 핵심 원료로 내세우고 있다. 세포랩은 클렙스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와 함께 최근에는 클렙스 성분을 50% 이상 함유한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를 내 놓았다. 세포랩의 제품들은 피부 건강을 높이는 새로운 퍼스트 에센스로 화장품 효능·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포랩 관계자는 “프리미엄 슈퍼마켓 SSG푸드마켓 청담점에 이어 도곡점까지 입점함으로써 소비자들과 더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퓨젠바이오는 미생물 균주의 대사물질로부터 신물질을 개발해 오고 있는 국내 바이오 벤처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