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입점 기념 봄맞이 세일 이벤트
엘비케이코스메틱(대표 윤태섭)에서 다양한 원인에 의한 피부 가려움 해소를 위해 개발한 ‘피엘메드 아토컴플렉스-엔’(3종)이 다이소 몰 입점을 기념하는 동시에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아토컴플렉스-엔은 미국 UC버클리대학 에드워드 T. 웨이 교수가 발명한 특허 물질 ‘DIPA’를 핵심 원료로 무자극·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그 효과를 확인한 제품. 다양한 원인에 의한 피부의 가려움을 해소하면서 건조한 기후와 심한 황사, 미세먼지 등에 의해 더욱 악화되는 아토피성 피부 등의 관리를 위해 필요한 핵심 아이템이다.
특히 외출과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은 황사·꽃가루 등 외부 환경 노출이 더욱 잦아짐에 따라 피부 자극은 더욱 심해지고 피부 가려움이 극성을 부리는 시기.
엘비케이코스메틱은 외부 활동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25ml 용량 제품에 대해 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정상가로부터 약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두 개를 구입할 경우에는 배송비도 무료다. 강력한 속보습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아토컴플렉스 엔 스킨배리어 크림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할인 가격과 무료 배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피부의 가려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권하는 제품”이라며 “가려움으로 인해 피부를 긁게 될 경우 상처가 나기 쉽고 피부에 자극을 주어 더욱 악화되는 악순환의 고리를 끊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가려움을 해소 해 주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