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안스(대표이사 윤구영)의 피부과·성형외과 병·의원 전문 유통 화장품 브랜드 히스토랩이 중남미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히스토랩은 지난 달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 동안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센트로 시티바나멕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9 멕시코 엑스포 뷰티쇼’에 참가, 주력 제품과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시연, 참관객과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멕시코 엑스포 뷰티쇼는 매년 전 세계 3천 여 곳의 기업이 참가하는 중남미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화장품·뷰티 전시회로 화장품 업계에서는 중남미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주요 전시회로 평가받는다.
히스토랩은 △ 아쿠아 케어 △ 뉴트리션 케어 △ 리프팅&슬리밍 케어 등 모두 세 가지 스페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시연, 참관객들과 바이어의 참여도와 제품 이해도를 높이는 데 역점을 두었다.
이와 함께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드로겔 팩 크림 ‘하이드로겔 리제너레이팅 센텔라크림’과 병풀잎수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투명한 연고 제형의 ‘애니타임 시카 세이프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히스토랩 관계자는 “엑스포 뷰티쇼 참가를 통해 중남미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더마 스킨케어 기술을 선보이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히스토랩의 중남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코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공략,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히스토랩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히스토랩은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직접 사용하고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베스트셀러로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 72%, 애니타임 시카 세이프 크림 등 제품에 함유된 성분인 피부 진정·보습 관련한 특허(SRGF H1 Complex™)를 취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