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입술 메이크업 브랜드 립플레저와 색조 브랜드 티썸이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립플레저 벨벳 틴트 래스팅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 듯 밀착한다. 수분감 있게 발리면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매트하게 착색된다. 지속력이 강해 입술 화장을 오래 지켜준다. 여름철 잦은 야외 활동에도 메이크업을 생기있게 유지한다.
이 제품은 상큼한 과일 색을 담은 5종으로 나왔다. △ 얼굴에 생기를 주는 착즙 산딸기 색 ‘라즈베리 래스팅’ △ 복숭아 빛 ‘피치 래스팅’ △ 달콤한 파파야 코랄 색 ‘파파야 래스팅’ △ 시원하게 얼린 체리 색 ‘체리 래스팅’ △ 살얼음 서린 자두빛 ‘플럼 래스팅’ 등이다.
티썸은 쿠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 아이 블러쉬 팔레트 △ 립 블러 틴트의 색상도 확대했다.
티썸 클리어핏 쿠션은 커버력‧밀착력이 우수하다. 얼굴에 바르면 가볍게 픽싱돼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한다. 수분 에센스 70%가 들어 있어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한다. 끈적임이나 묻어남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 올데이 아이보리 뉴트럴톤 △ 올데이 베이지 뉴트럴톤 등 두가지 색으로 구성했다.
티썸 아이 블러쉬 팔레트와 립 블러 틴트는 새로운 색 ‘오!아시스 컬렉션’을 소개한다. 일상 속 다양한 온도를 색으로 나타냈다. ‘작은 컬러의 변화가 일상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 블러쉬 팔레트의 오!아시스는 브라운·핑크·코랄 섀도와 민트색 글리터로 이뤄졌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인다.
립 블러 틴트에서는 햇살처럼 따듯한 코랄리아와 화사한 핑크 코랄색 오솔레이가 새로 나왔다. 입술에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럽게 착색된다.
이들 제품은 메이크힐 공식몰과 전국 아리따움 온‧오프라인 매장, 스타일쉐어 등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