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리버스랩이 운용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이 여름 시즌을 맞아 프로골퍼 김지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로페셔널 선블럭’을 출시했다.
로지컬리스킨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프로골퍼 김지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고기능성 선크림. 이 제품은 SPF 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졌지만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더해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가 개선된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도록 야외활동에 최적화 설계했다.
장시간 강한 햇빛에 노출되어 홍조와 트러블 등 피부 손상에 시달렸던 경험과 본인 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피부가 좋아지는 선크림’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췄다.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햇빛이 강렬해지는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가장 좋은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공식 쇼핑몰에서 두개 동시 구입 시 케어 클렌징폼을 증정하는 2+1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김지현 선수가 직접 사인한 골프모자와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스킨리버스랩은 지난 5월 출시한 주름개선 원료 ‘리프트덤’(원료공급 인코스팜)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성 ‘링클 타깃 아이크림’을 이달 말까지 20% 할인한다. 같은 기간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리프트덤 핸드크림’도 출시기념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킨리버스랩 신은주 대표는 “선크림에 있어 강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는 골프선수만큼의 전문가는 없을 것이라는 판단에 김지현 선수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김지현 프로의 노하우와 스킨리버스랩의 기술력을 접목해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최적의 고기능성 기초제품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킨리버스랩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이달 카자흐스탄에 거래처를 확보했다. 이로써 출시 1년 6개월 만에 미국·중국·캐나다 등에 이어 10번째 국가로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5월 미국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플랫폼 ‘잎시’에 선보인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추가 주문이 이어지는 등 해외에서도 의미있는 실적을 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