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결승 5위에 오른 정동원이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의 공식 모델로 발탁. 미바는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발탁, 오는 17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바 측은 미스터트롯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정동원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밝은 이미지가 미네랄바이오와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바는 신제품으로 내놓을 광분크림을 필두로 정동원의 모델 활동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
새로 출시할 미바 광분크림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 임상 완료로 묻어남 걱정 없는 자연스러운 톤 업을 선사하는 제품.
다이아몬드를 비롯한 8가지 보석 성분 함유로 꾸미지 않은 듯한 ‘쌩얼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며 특허 이온칼슘 미네랄 성분이 탄력있고 볼륨감 있는 피부 속광을 연출해준다.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선크림을 따로 바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바는 피부 고민 해결 천연화장품 브랜드를 콘셉트로 내세워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SNS에서 트러블 해결로 화제가 된 범벅스킨(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과 연예인 화장법 왕쿠션에 이어 기초와 색조의 중간 제형을 채택한 광분크림을 출시하며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주면서도 피부 진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강석창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이슈와 더위로 인해 묻어남 걱정이 없는 파운데이션, 쿠션 팩트 등 가벼운 베이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바 광분크림은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톤 업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으로 학생이나 군인 등 남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이라며 “가수 정동원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광분크림과 만나 ‘인생파데’의 뒤를 잇는 국민크림 등극을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