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앤코(대표 정인견)가 K-뷰티 미래를 이끌어갈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후원에 나섰다.
이지함앤코는 지난 15일 세종대학교에서 열린 ‘2020 무한도전 뷰티 콘테스트’에 제품 후원과 함께 5명에게 ‘이지함 특별상’을 시상하는 등 대한민국 화장품·미용 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뷰티 리더 육성에 후원 기업으로서의 힘을 보탰다.
메이크업·헤어·네일·피부미용 등 모두 32종목에 걸쳐 경연을 진행한 이번 뷰티 콘테스트는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한국산업인력공단 후원으로 진행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대회장을 분산하고 40~50명 단위로 최소 1m 거리두기와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게 진행했으며 시상식은 유튜브채널을 통한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지함특별상 수상자 5명에는 상장과 함께 항산화·수분·미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레드프로폴리스 앰플’을 부상으로 수여했으며 콘테스트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협찬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미래 K-뷰티 인재들이 실력과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동시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 후원기업으로서 참여한 가치를 느낀다”고 전했다.
이지함앤코는 최근 신제품 레드프로폴리스 앰플을 롯데홈쇼핑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끈적이지 않은 촉촉한 앰플’이라는 제품 콘셉트을 알리고 있으며 이와 함께 정통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