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31일(토)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프리미어 스파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9월 9일부터 18일까지 맥스클리닉 공식몰 뷰티스페이스에서 진행한 ‘Best Of Best 최고의 오일폼’ 1위로 꼽혔다. 맥스클리닉은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특별판을 발매했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익살스러운 모습을 연출한다. 홍윤화는 개인 SNS에 마릴린 먼로로 변신한 채 ‘윤화 피규어 케이크’를 들고 찍은 영상을 올렸다. 게시글에 “맥스클리닉을 사랑하는 소비자에서 모델이 되었다”고 밝히며, 오일폼을 시즌 1부터 17번째 신제품까지 모두 사용해온 ‘성덕’이라고 소개했다. 맥스클리닉에 대한 애정을 담은 해당 게시물에는 좋아요 1만 3천개가 달리며 관심을 받았다.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보습 클렌저로 입소문 났다. 피부 건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가을‧겨울 쓰기 적합하다.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을 충전하고 영양 공급을 돕는다.
사막에서 찾은 보습 성분 마룰라 오일이 저자극 딥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마룰라 오일은 남아프리카 지역의 야생 마룰라에서 추출했다. 아르간 오일에 비해 항산화 성분이 60% 이상 높은 것으로 보고된 차세대 슈퍼오일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화이트 트러플과 자작나무 유래 5개국 특허성분을 더해 피부에 수분감과 매끈함을 더한다.
브라운넛 블렌드 오일 5종 등 11개국에서 공수한 고보습 천연 오일을 넣었다. 기존 제품에 비해 보습 성분을 150% 강화했다.
새벽 숲의 감성을 표현한 플로럴 허브 우디 계열의 향을 담았다. 세안 시 신선하고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 정도를 시험하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반전오일폼은 오일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오일 투 폼 제형이다. 2차 세안이 필요 없어 간편하다. 맥스클리닉은 계절마다 프리미엄 성분을 넣은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회사 측은 “오일폼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의 프리미어 스파 버전을 출시했다. 개그맨 홍윤화가 모델로 변신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