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자대학교 뷰티산업학과가 8일 ‘제8회 졸업작품 온라인 전시회’ 오픈식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 고진유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 졸전 위원장 △ 진세가‧멍이란 부위원장 △ 김주덕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장 △ 주영애 뷰티산업국제대학장 △ 장보 산동청년정치대학 원장 등이 참석했다.
졸업작품전에는 뷰티산업학과 재학생 34명이 작품을 선보였다. 이들은 ‘계절_시간의 흐름’을 주제로 독창적인 미 의식을 구현했다. 다양한 오브제에 메세지를 담아 작품과 영상으로 표현했다. 중국과 미얀마 학생들도 계절을 시각화한 작품으로 시선을 모았다.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는 작품 102점과 영상 34편, 논문 14편 등을 유튜브‧인스타그램‧위챗 등에 공개했다.
작품은 포스터 위 QR 코드로 관람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sswu_beautyindustry_graduation)과 유튜브(성신여자대학교 뷰티산업학과), 페이스북(뷰티홀릭)에서 상시 관람 가능하다.
성신여대 측은 “뷰티산업학과는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글로벌 뷰티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한다. 이론과 실습 위주 교육으로 숙련된 전문가를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작품전에서 학생들은 예술성과 개성이 조화된 뷰티아트를 출품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이룬 결실이라 뜻깊다”고 밝혔다.
전시 후원업체는 △ 타키온 비엔티 △ 한미약품 프로캄 △ 닥터 에스떼 △ 메디랩 △ 베니테이블 △ 루나스콧 하미쉬 △ 락 △ 머스테브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