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텍(대표 윤광호)이 자극 받은 피부를 아기 피부처럼 때묻지 않은, 맑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필링 젤 크림을 출시했다.
클렌징 브랜드 ‘더마리솜’에 라인업한 ‘아하 25퍼센트 젤 크림’이 그것. 더마리솜 아하 25퍼센트 젤 크림은 짧은 시간 사용으로도 각질 제거와 동시에 피부 결을 효과 높게 정돈하고 피부 톤까지 맑게 가꿔준다.
각질 제거에 뛰어난 AHA 성분 20% 이상 함유한 이 제품은 고함량임에도 쫀쫀한 젤 제형이 오랜 시간 안정성있게 유지하는 필링 젤이다.
각질 제거의 정기화는 피부 턴-오버 시기를 앞당겨 피부 재생을 도와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일정 시간 동안 문질러야 하는 물리 차원의 각질 제거와 달리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른 뒤 일정 시간 기다리는 것 만으로도 각질제거가 가능하다.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으로 기다리는 동안 편리하게 활동도 가능하다. 1~2분에서 최대 5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도 효과 높은 피부 결 정리가 가능하다.
더마리솜 아하 25퍼센트 젤 크림은 진정 효과가 있는 알란토인과 백미꽃 추출물을 함유했다. 7종 히알루론산으로 각질 제거 시에도 수분을 공급,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주)에이텍은 더마리솜 아하 25퍼센트 젤 크림 출시에 맞춰 와디즈 펀딩 방식으로 론칭하고 이후 별도 유통전략을 통해 판매를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