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중국 주름 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영예를 안았다.
중국 소비자들은 엔프라니의 △ 서비스 품질 만족도 △ 재구매 의도 △ 타인 추천 의도 등에 높은 점수를 줬다.
엔프라니는 주름을 개선해 피부를 젊게 만드는 화장품 브랜드다. 레티노에이트 프로(RETINO X8 PRO)는 안티에이징 특화 라인이다. 엔프라니피부연구소가 10년 동안 개발한 주름 개선 독자 성분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주 원료로 삼았다. 레티닐레티노에이트는 레티놀 성분보다 안정도과 우수해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레티놀 대비 8배 강한 주름 깊이 개선 효과와 7.6배 빠른 흡수력을 지녔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딥 링클 리페어 크림은 레티닐레티노에이트와 멜론 추출물을 담았다. 피부를 보호하고 젊고 탄력있게 가꾼다. 다섯 가지 펩타이드(PENTA-PEPTIDE)가 주름 생성요인을 관리해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한다.
엔프라니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라인인 레티노에이트 프로 △ 크림 △ 딥 링클 스킨 소프너 △ 딥 링클 에멀젼 △ 딥 링클 스팟 코렉터 등으로 이뤄졌다.
아울러 엔프라니는 △ 수분 안티에이징 ‘수퍼 아쿠아’ △ 보습용 ‘하이드로 포커스 펜타 히아루로닉’ 등 젊은 피부를 위한 화장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