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자녀를 동반한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투숙객에게 궁중비책 프리뮨 베이비 스킨케어 세트를 선물한다.
프리뮨(Pri-mmune) 베이비 세트 △ 샴푸&바스(30ml) △ 모이스처 로션(30ml) △ 모이스처 크림(30ml) 등으로 구성됐다.
궁중비책 프리뮨 라인은 기존 제품 대비 성분 효과를 높이고 자극을 낮췄다. 아기 피부의 기초를 다져 건강하게 해준다. 특허 성분인 로얄 오지(Royal Oji) 복합체를 담았다. 아기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튼튼하게 가꿔준다.
이번 행사는 내달 8일까지 올마이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사랑하는 자녀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도록 특별 숙박 패키지를 기획했다. 아기 피부의 근원적인 힘을 키워주는 프리뮨을 경험할 기회다”고 전했다.
궁중비책은 최근 브랜드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은 BI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글 로고를 바탕으로 브랜드 고유의 속성을 유지했다. ‘GOONGBE’를 대표 네이밍으로 내세워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 궁중비책이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프리뮨 베이비 스킨케어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