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이 11번가 입점을 기념해 28일(화) 브랜드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 트리셀 대표 제품인 데이‧나이트 샴푸 3종을 할인한다. △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울러 트리셀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1,111개를 선착순 체험 특가에 제공한다. 보디 워시‧로션과 핸드크림 등 퍼퓸 보디라인 전 제품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트리셀은 구매 고객에게 샴푸 3종 샤쉐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타월과 에코백 등을 선물한다. 1만원 이상 사면 1천원 할인 쿠폰을 준다.
트리셀은 ’나의 기준에 들어맞는 만족스러운 순간’을 선물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헤어와 퍼퓸 보디 라인을 선보이며 생기 있는 생활을 제안한다.
대표 제품은 ‘아침, 저녁 다른 샴푸’를 내세운 데이 콜라겐 샴푸와 나이트 콜라겐 샴푸다.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는 극손상모 전용 제품으로 나왔다.
트리셀 측은 “11번가와 다양한 행사를 열어 브랜드를 알려 나가겠다. 오픈마켓의 강점을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가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트리셀은 CJ올리브영 온라인몰‧마켓컬리‧에이블리‧지그재그‧더현대서울 비클린 등에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