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이 8일 베트남 하롱베이 크루즈에서 ‘더마펌 RX’ 출시 행사를 열었다.
더마펌은 베트남 피부과 의사와 에스테틱 전문가 3백여 명을 초청해 플랜트 더마펌 RX의 특장점을 소개했다.
더마펌 RX는 화장품‧제약‧바이오 업계에서 주목받는 엑소좀을 담았다. 식물에 들어 있는 엑소좀(세포외소포체)을 분리 정제한 플랜트 엑소좀으로 효능을 강화했다.
더마펌 RX는 △ 하이드라 엑소좀 △ 퓨리파잉 에이씨 엑소좀 △ 멜라비타-씨 엑소좀 등 세 가지로 나왔다.
하이드라 엑소좀은 연잎 엑소좀™과 세라-드롭® 리포좀을 함유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우수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퓨리파잉 에이씨 엑소좀은 알란토인과 병풀 엑소좀™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 회복력을 높이며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한다. 지성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멜라비타-씨 엑소좀은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천궁 엑소좀™과 Melavita-c 복합체가 피부 톤을 밝힌다. 피부 전문가용 기기나 흡수 유도 디바이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더마펌은 고온다습한 베트남 기후에 맞는 화장품을 개발한다.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와 10년 동안 협업하며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베트남 국립 국군병원과 피부과 등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고기능성 엑소좀 화장품을 베트남에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