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TC 피부임상시험센터(이하 OATC)가 오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사흘 동안 코엑스(서울 삼성동 소재)에서 열리는 ‘2024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4)에 부스를 열고 참가한다.
OATC는 일반 화장품·기능성화장품·미용기기·건강기능식품 등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관. SCI급 국제학술지에 논문을 게재하고 연계 병원의 전문의가 참여하는 시험을 진행하는 등 우수한 임상 퀄리티와 전문성으로 차별화를 완성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OATC는 △ 화장품 안전성·유효성 평가 △ 식약처 제출용 기능성 평가 항목 △ 일반 마케팅용 인체적용시험 항목 소개와 함께 화장품 업계 종사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는 인체적용시험 임상 데이터를 선보인다.
△ 쿨링 효과, 열 진정 효과 등의 진정 제품 임상 △ 헤어·모발 제품 추천 임상 △ 마케팅 최적화 임상까지 다양한 항목의 피부임상시험 결과 데이터를 통해 고객 확보와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임상 전문가가 직접 ‘맞춤형 임상 컨설팅’도 펼친다. 신제품 론칭 또는 임상 계획이 있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제품의 특성이나 콘셉트 별 항목 추천부터 활용도 높은 마케팅용 소구 문구 제안까지, 임상시험의 결과 데이터가 화장품 마케팅 요소 중 핵심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상세한 상담을 제공한다. 현재 사전 예약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OATC 부스(K53)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오직 현장에서만 제공하는 담당자의 명함을 받아 추후 OATC에 의뢰할 때 제출하면 임상시험 비용 파격 할인은 물론, 일차자극(저자극)시험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스 방문 시 UV 양우산을 증정하는 등 OATC를 찾는 현장 고객을 위한 역대급 혜택을 마련해 놨다.
OATC 측은 “OATC는 화장품 산업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수요도가 높은 임상 항목을 빠르게 파악, 그동안 견고히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트렌디한 임상시험을 설계하여 제안하고 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 다양한 고객을 직접 대면하며 수많은 임상시험기관들 중 OATC 만이 갖고 있는 노하우와 차별성을 강조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OATC는 최근 부산센터를 개소하고 여드름 피부 관련 시험을 의뢰 후 1-2주 이내에 가장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임상기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당일 문의, 당일 안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신속함과 품질을 모두 겸비한 최상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의 호응도가 높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