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가 3월 2일까지 ‘2025 브랜드스톰’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뷰티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혁신 제품‧서비스 아이디어를 모집해 시상한다.
올해는 남성 뷰티&케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 △ 기술(Tech) △ 제품(Products) △ 그 너머(And Beyond) 등 각 분야별 사업모델을 제안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18세부터 30세 이하 청년(재학생‧휴학생‧졸업생 포함)이다. 3명이 한 팀을 구성해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에서 계절학기를 수강해야 한다. 이어 3월 2일(일)까지 팀 소개 영상과 아이디어를 내면 된다.
브랜드스톰 계절학기는 로레알코리아가 제공하는 훈련 프로그램이다. △ 로레알코리아 본사 투어 △ 2025 브랜드스톰 주제 설명 △ 직무(IT‧데이터‧마케팅) 기초 강의 △ 비즈니스 실무(AI툴‧파워포인트 활용법) △ 2024 브랜드스톰 우승팀 소개 등으로 구성됐다.
로레알코리아는 4월 1일 브랜드스톰 국내 준결승전을 연다. 이어 4월 말 국내 결승전을 실시해 최종 우승팀을 뽑는다.
국제 대회는 6월 12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 국내 우승팀은 로레알 프랑스 본사에서 열리는 국제 결선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올 하반기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기회도 준다.
사무엘 뒤 리테일 로레알코리아 대표는 “1992년 시작한 브랜드스톰이 올해 33주년을 맞았다. 매년 전세계 청년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겨루고 있다. 이 행사는 실무와 전문가 상담을 동시에 경험할 기회다. 프랑스 본사는 매년 공모전 수상자 200여명을 직원으로 채용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