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폴라(POLA)가 ‘더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 핸드크림(리뉴얼)은 폴라가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보다 미세한 유화 입자를 적용, 더욱 부드럽고 균일한 도포감과 함께 텍스처 또한 리치하다. 용기 디자인도 하얀색에서 분홍색으로 러블리하게 변경했다.
이 제품은 지난 해 완공한 폴라의 기술개발센터에서 처음으로 제조했다. 폴라가 독자 개발한 최첨단 제조 설비를 이용해 폴라 만의 핵심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내면서도 수분 장벽을 튼튼하게 세워주는 제품을 완성하기에 이르렀다.
더 핸드크림은 진피 에이징 케어 성분으로 피부 속 손상된 콜라겐을 집중 회복시키고 콜라겐 생성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NAO 추출물과 스위트 체스트넛·로즈열매 추출물을 함유했다.
YAC추출물로 진피의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진 손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보호력이 뛰어난 워터-인-오일 에멀전에 달맞이꽃 오일을 블렌딩해 탄력있고 촉촉하게 변화된 피부를 실감할 수 있다. 리프레쉬를 느낄 수 있는 비터 오렌지와 자스민 향은 고단했던 마음을 풀어주고 바르는 사람에게 행복감을 제공한다.
폴라의 핸드크림은 1929년 창업자 스즈키 시노부가 거친 손으로 고생하던 아내를 위해 여러 차례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낸 폴라의 첫 번째 제품이자 브랜드의 시작을 알린 의미깊은 제품이다.
폴라의 브랜드 신념 가운데 하나인 사랑의 의미를 담고 뛰어난 기능까지 갖춘 더 핸드크림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이 제품은 폴라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