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지난 5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신제품 ‘코리아나 영양크림’(2종)을 독점 공개했다.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하는 코리아나 영양크림은 코리아나화장품이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제품. 특허 기술과 엄선한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내 피부 영양 탄력 케어에 집중했다.
일명 ‘항노화 관리 크림’으로 불리는 코리아나 리턴 크림은 캐비어 콜라겐과 감로꿀 콤플렉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탄력·보습·미백에 효과를 발휘하는 성분을 함유, 피부 고민 전반을 해결하기 위한 토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코리아나 더블 트러플 크림은 귀한 화이트 트러플과 블랙 트러플 성분을 고함량 함유, 피부에 진한 영양을 더해준다.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8가지 바이탈 콤플렉스가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로 케어해 준다.
지난 5일 진행한 단독 론칭 방송에서는 코리아나 리턴 크림·더블 트러플 크림 각각 5개씩, 총 10개를 묶음으로 방송 한정 특가를 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코리아나화장품의 고기능성 제품을 보다 합리성있는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선 공개방송을 진행했다”며 “비대면·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찾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