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가 오는 22일 오후 3시 K쇼핑과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동시에 방송을 진행한다.
론칭 에포나가 7주년을 맞아 기획한 이번 동시 라이브 방송은 ‘초특가 이벤트’를 내걸고 △ 프리미엄 자작나무 에센스 토너 △ 카멜리아 레드 제주 블루밍 마스크팩 △ 릴렉싱 딥 모이스처 데일리크림 등 세 가지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자작나무 에센스 토너는 이달에 새롭게 발매한 신제품. 자작나무수액 83.5%를 함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에센스 제형의 토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외부 자극과 더운 날씨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선물용으로 유명한 에포나 브랜드라는 포지셔닝에 맞춰 신제품 토너 역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기획을 준비 중이다.
브랜드 탄생 7주년 행사인만큼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에포나 체험킷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포나 자체 제작 에코백을 준다.
마스크팩 구매 고객에게는 손 세정제(100ml)와 바바파파 파우치로 구성한 핑크세트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를 통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품 기획에서부터 판매까지 담당한 윤소리·최홍지 BM은 “합리성을 보장한 가격에 고가 화장품과 같은 효능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인만큼 최고 수준의 가성비를 경험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에포나 브랜드 모든 제품은 롯데면세점과 제주공항 면세점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숍, 스마트스토어·K쇼핑·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