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츠한불의 딕셔니스트와 체이싱래빗이 오늘(26일)부터 10월 27일까지 세포라에 입점한다.
이들 브랜드는 세포라가 선정하는 국내 유망 브랜드로 뽑혀 입점 기회를 얻었다. ‘넥스트 K-뷰티’ 프로젝트에서 파이널 브랜드에 올라 세포라 △ 여의도 IFC몰 △ 롯데 영플라자 △ 잠실 롯데월드몰 △ 코엑스 파르나스몰 △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등과 공식 온라인몰에 진출한다.
딕셔니스트는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다.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인 브이라벨과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취득했다. 유해성분과 인공 색소를 배제하고 비건 원료를 사용했다. 우수한 품질과 에코 패키지를 결합했다.
세포라 입점 품목은 △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 △ 칸나비드롭 시그널 페이스 오일 △사이포레스트 등 3종이다.
체이싱래빗은 MZ세대를 겨냥한 웰니스 비건 브랜드다. 비건 인증 성분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뷰티를 추구한다. 친환경 제품과 패키지 등이 호평을 받으며 세포라의 파이널 브랜드에 들었다.
대표 제품인 마인드풀 버블 클렌저를 비롯해 에센스 크림 비누 알로에 젤 7종을 세포라에 소개한다.
잇츠한불은 세포라 입점 기념 감사 행사를 연다. 세포라에서 딕셔니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파우치와 숄더백을 증정한다. 체이싱래빗 제품을 사면 더스트백과 카메라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