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힐이 오늘(2일)부터 8일까지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메디힐은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 제품은 2009년 출시 후 1억 8천 장 이상 판매됐다. 올영세일 기간 9매에 추가 증정 2매를 더한 '9+2' 구성을 반값에 제공한다.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에센셜 라인 5종은 55% 할인한다. △ 티트리 성분의 진정력을 담은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공급하는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밝혀주는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 피부 영양을 강화하는 ‘태반 리바이탈 에센셜 마스크’ 등을 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드 화장품 열풍을 이끈 메디힐 에센스 패드 2종은 30% 할인한다.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워터마이드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패드’는 보습과 모공관리 효과를 준다.
메디힐은 올영세일 마지막 날인 8일 오늘의 특가를 열고 △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4매입을 3천2백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