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에서 태어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를 운용하고 있는 (주)다름인터내셔널 (대표 강인희)이 뮤지컬 배우 겸 인플루언서 박인영과 함께 오늘(24일) 밤 11시부터 현대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동시에 이날 발생하는 매출액의 일부는 적십자사 등의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에포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다. 최대 40%의 할인 혜택도 준다.
고급 선물 박스 안에 손으로 직접 포장한 정성까지 담았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제공도 받을 수 있다.
배우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영이 퇴근 후 편안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연출하면서 직접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꿀광 피부의 비결을 보여준다.
역매 세트 ‘에포나 보습 끝판왕 기프트 세트’는 건조한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마유 10%를 함유했으며 미백·주름 기능성화장품 에포나 크림(2개)과 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을 담은 오리엔탈 립&멀티밤(2개)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 에포나 스킨케어 루틴 △ 크림 명가 △ 멀티밤 등 3종 기프트 세트도 준비해 가격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날 쇼핑 라이브 최대 혜택은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포나 크림 2주 체험 키트와 캘라그라피 엽서를 증정한다. △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 △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폼 클렌저 △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주 녹차꽃 미스트·폼 클렌저·데일리 크림 등을 사은품으로 주는 등 파격 구성으로 소비자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