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기업 (주)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가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미국 라스베이거스)에 부스를 열고 시장 개척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이어진 박람회 일정 동안 (주)나우코스는 독자 용해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클렌징·메이크업 제형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스킨케어 스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감안해 스킨케어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촉촉함을 줄 수 있는 제형에 대한 참관객·바이어의 관심이 높았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캡슐화한 베이스 제형에 새로운 타입의 젤 크림 텍스쳐를 부여한 신제품을 공개함으로써 뷰티 전문가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동시에 전문 OEM·ODM 기업으로서의 경쟁력도 입증했다.
지난 2003년부터 시작, 올해로 19번 째를 맞이한 북미 코스모프로프 2022는 세계 3대 주요 화장품 미용 박람회 중 북미 시장 개척을 위한 필수 코스로 인정받고 있는 핵심 이벤트다.
이번 북미 코스모프로프에 직접 다녀온 나우코스 관계자는 “나우코스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 경쟁력과 차별화한 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의미 깊은 전시회였으며 앞으로도 함께 하는 고객사의 목표 실현에 부응해 글로벌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