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뷰티 브랜드 샬롯틸버리가 ‘2023 플럼 블러썸’을 선보였다.
플럼 블러썸(PLUM BLOSSOM)은 봄에 피는 매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 샬롯츠 매직 크림 △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 매트 레볼루션 등 네가지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붉은 매화로 장식했다. 추운 겨울을 견디고 인내하며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샬롯츠 매직 크림’은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얼굴에 광채와 윤기를 선사하는 보습 제품이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는 파우더가 유분을 잡아준다. 또 모공과 결점을 메워 자연스러운 피부 결을 연출한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한다.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는 화장 전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든다. 메이크업 후에는 고정력을 높이는 픽서 기능을 맡는다. 우아하고 싱그러운 꽃향을 남긴다.
대표 립스틱 ‘매트 레볼루션’에는 블러썸 레드 색을 추가했다. 밝은 벽돌빛 붉은색이 입체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선명한 오렌지 레드에 브릭 톤을 더해 안색을 밝힌다. 입술에 부드럽게 펴발리며 얇게 밀착한다.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한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행운의 상징인 토끼해를 맞아 매화와 미스틱 노트로 장식한 컬렉션을 마련했다. ‘플럼 블러썸 에디션’과 함께 아름다움과 행운이 깃든 새해를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