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가 ‘에보니 & 카시스’(EDT)를 선보였다. 중동 지역 여행에서 영감을 받았다.
조러브스(JO LOVES)는 조향사 조말론 CBE(Commander of the Order of the British Empire : 대영제국 훈장)가 2011년 영국 런던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개인의 기호와 시대를 뛰어넘는 향수로 탄생했다. 조말론 CBE의 후각‧추억‧경험 등을 반영한 깊고 섬세한 향이 특징이다.
조러브스는 국내에 2021년 소개됐다. 쉽고 직관적인 향과 세련된 패키지로 인기다. 니치 향수 시장이 커지면서 지난해 조러브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증가했다.
조러브스 에보니 & 카시스는 조말론 CBE가 중동 국가를 여행하면서 느낀 감정과 경험을 담았다. 기존 조러브스 향수와 다르게 상이한 노트의 향으로 구성했다. 새로운 삶의 여정을 시작하는 첫 발걸음을 상징한다.
에보니 & 카시스는 바다를 항해하는 순간을 그렸다. 오만의 밤 하늘 아래 실크를 실은 목재 범선을 타고서다.
달콤한 블랙베리와 카시스로 시작한다. 풍부한 육두구와 대추향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깊은 시더우드가 조화를 이루며 프루티 우디 향을 전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러브스 에보니 & 카시스 발매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연다.
8일(수) 밤 7시 조말론 CBE 초청 강연을 연다.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에서다. 조말론 CBE는 향기에 대한 견해와 사업 성공 이야기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연 후 20명을 추첨해 조말론 CBE의 친필 서명이 담긴 자서전을 증정한다. 조러브스 향수병을 지참하면 용기에 서명을 해준다.
이달 말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에보니 & 카시스 구매 시 휴대용 향수를 선물한다. 조러브스의 베스트셀러인 △ 로즈 페탈 25 △ 코발트 파출리 & 시더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