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배우 김다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싱그럽고 개성 있는 김다미와 비비드로우를 알리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일상에 건강한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비비드로우와 김다미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다.
김다미는 비비드로우 광고 영상에서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표현했다. ‘VIVID-UP JOURNEY’를 주제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특히 그는 비비드로우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의 탄력 효과를 강조했다. 이 제품은 스위스 바이탈 바이옴 워터의 강인한 생명력과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 콜라겐을 함유했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한다. 생기 넘치는 피부와 내일에 대한 기대를 전하는 제품을 내놓는다. 3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비비드로우는 앰플 헤어, 보디제품을 두루 출시할 계획이다. 김다미와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를 알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