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13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하고 있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컬리뷰티페스타 2024는 뷰티에 대한 컬리의 관점과 엄선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뷰티행사. ‘마이 ‘퍼스트 럭셔리’라는 슬로건으로 열리고 있는 이번 축제에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프레스티지 급 브랜드와 뛰어난 기술력을 내세운 이노베이션 지향 브랜드 등 90여 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참여 중이다.
앰플엔은 △ 블레미샷 앰플 △ 세라마이드샷 앰플 △ 아크네샷 앰플 △ 센텔카밍샷 앰플 △ 인탱글샷 콜라겐 앰플 등의 제품을 내놓았다. 특히 블레미샷 앰플은 브랜드의 주력 제품이며 세라마이드샷 앰플 또한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된 바 있는 인기 제품.
부스는 앰플엔의 브랜드 키 메시지 “앰플:엔 답이 있다”에 착안해 꾸몄다. 피부 고민의 답을 찾아간다는 요원 콘셉트다.
이를 표현할 수있는 사격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답을 찾기 위해 요원변신! 피부고민에 맞는 증거를 수집한 뒤 제품을 명중하라!”라는 내용의 게임이다. 게임에 참여해 명중한 제품 100%를 증정하며 포토부스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앰플엔의 시그니처 컬러 그린 컬러로 산뜻한 이미지를 살렸다. 모델 더보이즈-현재의 요원 콘셉트 사진이 부스 벽면에 크게 위치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앰플엔은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2017년 론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 높은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