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연구개발·제조기업 피에프네이처(대표 양지혜)가 글로벌 시장 영향력 확대를 위한 활동을 통해 가능성과 잠재력을 확인, 이를 기반으로 시장 확장에 한층 무게를 싣는다.
피에프네이처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린 ‘202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인 홍콩’(이하 코스모프로프 홍콩·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 부스 참가를 통해 첨단 화장품 제조 기술과 지속 가능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방문 바이어와 참관객의 눈길과 발길을 끌었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과 개인화에 포커스를 둔 화장품 솔루션이 전시 기간 내내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피에프네이처는 △ 친환경 원료 사용 △ 품질뿐만 아니라 환경을 고려한 제조 공정 준수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뷰티 트렌드를 선도를 기업 모토로 내세우고 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홍콩 참가를 통해 글로벌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했으며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 이를 요구하는 맞춤형화장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제품 개발 방향을 설정해 현실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사 측은 전시회는 급속하게 이뤄지고 있는 화장품·뷰티 산업의 글로벌화를 여실히 확인할 수 있었던 기회라고 평가하고 지속가능한 뷰티 솔루션·미래 지향 기술 개발을 전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글로벌 트렌드 리더로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