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기부 프로그램과 연계한 고객감사제 ‘건강 기부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테마는 ‘구매할수록 쌓이는 기부 제품, 함께 하면 더 커지는 건강’.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이웃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했다.
최대 79%의 할인과 동시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리뷰 작성 시 두 배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공식몰에서 베스트셀러 ‘이뮨 알로에 젤리스틱’를 포함해 유산균·오메가3·비타민C·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건기식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산균 꾸미’ 파우치 제품을 무료로 준다.
네추럴라이즈는 고객들이 건강 기부 페스타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기부 제품을 누적하고 이에 자체 추가 물품을 더해 총 3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할 계획이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 1919년 설립 이래 전 세계 120여 국가에서 아동 권리의 실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다.
기부 물품은 △ 겨울철 면역력과 구강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 프로폴리스 리퀴드’ △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제품을 포함해 5가지 제품으로 구성한다. 국내 취약 계층에 전달해 소외된 이웃사회의 아동들이 보다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보내도록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승훈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네추럴라이즈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고객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품질을 갖추는 것은 물론 건강한 사회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엔라이즈는 기업의 상생 가치와 건강한 이웃사회의 실현을 위해 지난 10월 밀알복지재단에 3억2천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하는 등 국내외 NGO 기관과 협력해 최근 5년 동안 누적 30억 원이 넘는 규모의 기부를 진행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