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독보적 색채와 광채로 전문가급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멀티 히알루론산·콜라겐·펩타이드 3중 복합체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Triple Volume Complex™)가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맑은 윤기를 표현한다.
기존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대비 2배 늘어난 보습제 함량으로 피부 속 수분층을 채우고 윤기 복합 필름포머로 피부 겉 화장막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KAIST와 협업한 컬러 그리드와 에스쁘아 내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본인의 피부 톤에 꼭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상앗빛 컬러로 촘촘하게 확장시킨 것이 특징.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웨딩피치 컬러는 고명도 핑크 상앗빛 컬러로 밑바탕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밝힌다. 바탕 위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얹으면 맑은 피부표현은 물론 지속력까지 높일 수 있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와 함께 뷰티 유튜버 유트루와 공동개발한 파운데이션 브러시도 함께 내놨다. 부드럽고 섬세한 극세사모가 파운데이션을 얇고 매끈하게 밀착시켜 드라마틱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지난 6일부터 무신사 선론칭을 통해 만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 ‘트루 글로우 파운데이션 브러시’와 아이보리 컬러로 새롭게 출시한 ‘피팅 스펀지’ 2종으로 구성한 세트 또는 △ 파운데이션을 휴대할 수 있는 쿠션 공용기·실리콘 케이스·키링으로 구성한 투고(TO-GO) 키트 중 택1 증정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